구글 광고 대행사 마케톨로지는 구글 Ads의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구글 Ads가 제공하는 강력한 기능은 어떠한 마케팅 환경에도 접목 가능하며 구글 광고의 효율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합니다

구글 구글 Ads 광고의 주요 기능

  • 전환 최적화(자동입찰 전략)
  • 실적이 우수한 키워드의 발굴
  • 검색광고의 광고확장 활용
  • 잠재고객/인구/지역 타게팅
  • 애널리틱스, 웹마스터도구 연결
  • 보다 정교한 목표(전환) 설정
  • 보다 정교한 잠재고객 목록 생성
  • 마이 비즈니스 정보 활용
  • 광고, 키워드, 랜딩 페이지 실험
  • 동적 리마케팅
  • 동적 검색광고

전환 최적화(자동입찰 전략)

타겟CPA, 타겟ROAS, 향상된CPC 등 구글 Ads의 자동입찰 전략을 활용하여 매출 전환을 극대화 합니다. 애널리틱스의 목표를 전환으로 연동하면 보다 정교한 전환 최적화가 가능해 집니다.

실적이 우수한 키워드의 발굴

키워드를 확장 검색유형으로 진행 하면서 실적이 우수한 검색어를 키워드 목록에 추가합니다. 반대로 실적이 부진한 키워드는 제외 키워드 목록에 추가함으로써 검색 캠페인의 실적을 개선합니다.

검색광고의 광고확장 활용

검색광고의 기본 정보(제목, 설명, URL) 외에 전화번호, 캐치카피, 사이트 내 콘텐츠로 연결되는 링크, 약도(구글 맵), 마이 비즈니스 정보 등을 추가로 검색결과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인구/지역 타겟팅

캠페인 보고서를 근거로 전환에 유리한 잠재고객과 연령층, 성별, 지역 등을 타겟팅 합니다. 타겟팅 유형은 기기, OS, 브라우저 등으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웹마스터도구 연결

같은 계정의 애널리틱스, 웹마스터도구를 연결하여 구글 Ads가 광고주 사이트를 보다 정확히 평가할 수 있도록 하고 애널리틱스의 목표 및 잠재고객 정보를 구글 Ads 캠페인에 활용합니다. 애드워즈의 캠페인 보고서를 애널리틱스에서 조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교한 목표(전환) 설정

애널리틱스의 목표를 구글 Ads의 전환으로 활용합니다. 구글 Ads에서 지원하는 전환보다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전환 설정이 가능해 집니다. 페이지 조회 뿐 아니라 링크 클릭, 회원가입 등의 사용자 행동이 전환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교한 잠재고객 목록 생성

애널리틱스의 세그먼트로 분류된 사용자 목록을 구글 Ads의 잠재고객 목록으로 활용합니다. 특정 페이지를 조회했거나 특정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 일정 시간 이상 사이트에 머무르거나 일정 수 이상의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들을 잠재고객 목록으로 분류하여 리마케팅 캠페인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 비즈니스 정보 활용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광고주의 경우 마이 비즈니스의 정보를 검색광고의 광고확장 영역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오시는 길(위치), 메뉴, 서비스, 평점 등의 마이 비즈니스 정보는 광고를 더 부각시키고 더 많은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광고, 키워드, 랜딩 페이지 실험

구글 Ads에서 제공하는 실험도구와 구글의 ‘실험’ 솔루션을 활용하여 캠페인 설정부터, 키워드, 타겟팅, 입찰전략, 랜딩페이지 등을 실험하고 원본과 대안본의 실적 차이를 분석합니다. 실험 결과에 따라 성과가 좋은 안을 기존 캠페인에 반영함으로써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동적 리마케팅

사용자가 조회했던 제품을 지정해서 광고로 노출시킵니다. 페이지 혹은 제품 구분 없이 모든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개의 정해진 광고를 보여주는 리마케팅 캠페인에 비해 높은 클릭률과 전환율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동적 검색광고

SEO가 잘 되어 있는 사이트의 경우 제품 관련 정보를 키워드 및 광고 소재로 활용합니다. 제품수가 많은 쇼핑몰에서 제품별로 일일히 키워드를 등록하고 광고를 생성하는 업무를 자동화시켜 줍니다.

 

구글 Ads/GA/SEO 최적화 상담신청

구글 애즈(Ads) 최적화, 관리, 구글 애널리틱스(GA4) 설치, SEO 컨설팅 등 구글 업무 대행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의뢰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신청양식을 작성 후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